반응형

2025/03/20 3

2025 KBO 미디어데이 타이거즈 출사표 및 우승 공약

“우승 후보 1순위 기아, 트로피 내주지 않을 것”이번 주말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데이가 열렸습니다.자리에 참석한 이범호 감독은 올해도 통합 우승에 도전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고김도영 선수는 팬 차량 세차에 이은 색다른 우승 공약을 내세웠습니다."압도하라 V13, 올웨이스 기아타이거즈."기아가 올해 1강을 넘어 극강이라는 해설위원들의 전망에 대해서도 부담감 없이 우승에 도전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습니다.이범호 감독은 "종이 한 장 차이로 경기가 이기고 지는 경험을 많이 했기 때문에 올 시즌도 차근차근 한 경기 한 경기에 준비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하고…."함께 참석한 나성범 김도영은 재치있는 2행시로 우승에 대한 열망을 나타냈습니다."(기!) 기아 왕조. (아!) 아직 시작도 안했습니다..

KIA 타이거즈 2025.03.20

MLB가 주목하는 김도영 선수

MLB닷컴이 조명한 MVP 김도영 "아직 내 기량 최고 아냐, WBC는 큰 목표"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이 KBO리그 최우수선수(MVP) 김도영(22·KIA 타이거즈)을 주목했다.MLB닷컴은 20일(한국시간) 지난 시즌 김도영이 달성한 여러 기록과 함께 그와의 인터뷰를 전했다. 김도영은 "팀 내에서도 '잘할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빨리 잘할 줄은 몰랐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한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했고 연말에 결실을 맺는 걸 보니 정말 만족스럽다"라고 흡족해했다.김도영은 지난 시즌 KBO리그가 발굴한 '초대형 히트상품'이다. 시즌 141경기에 출전, 타율 0.347 38홈런 40도루 143득점 109타점을 기록했다. 지난해 4월 리그 사상 첫 월간 10홈런-1..

김도영 2025.03.20

올해 마스터스 챔피언스 디너는 텍사스 스타일

올해 마스터스 우승자 만찬 메뉴도 '텍사스 스타일'해마다 마스터스 역대 우승자들이 모여 저녁을 먹는 '마스터스 챔피언스 디너' 식탁에 올해는 텍사스 스타일 메뉴가 오른다.작년 마스터스 우승자 스코티 셰플러(미국)는 마스터스 개막 이틀 전에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 클럽하우스에서 열리는 역대 우승자 만찬 메뉴를 20일 공개했다.마스터스 챔피언스 디너 메뉴는 전년 우승자가 정하는 게 마스터스의 독특한 전통이다.디펜딩 챔피언은 이 챔피언스 디너 메뉴를 정할 때 자신이 태어나거나 자란 지역 특색을 살린 메뉴를 정하곤 한다.미국 뉴저지주에서 태어났지만 6살 때 텍사스주 댈러스로 이주해 텍사스인이 된 셰플러는 텍사스에서 대학까지 마쳤고 지금도 댈러스에서 살고 있다.이에 따라 그가 마스터스 챔피언스 디너에 올리는 메..

골프/PGA 2025.03.20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