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KPGA

[ KPGA ] 제13회 동부화재 프로미오픈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7. 4. 19. 12:49
반응형

제13회 동부화재 프로미오픈 프리뷰


2017년 KPGA 코리안투어의 포문을 여는 ‘제13회 동부화재 프로미오픈’ 의 개막을 앞두고 지난 시즌 2승을 거두며 ‘제네시스 대상’ 과 ‘제네시스 상금왕’ 을 석권한 디펜딩 챔피언 최진호(33.현대제철)를 비롯해 KPGA 덕춘상(최저타수상) 수상자 이창우(24.CJ대한통운)와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 ‘현대해상 최경주 INVITATIONAL’ 에서 우승을 거두며 생애 첫 다승에 성공한 주흥철(36), 전통과 권위의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거두며 투어 데뷔 첫 승을 장식한 김준성(26)이 포토콜 행사에 참여해 시즌 개막의 화려한 서막을 알렸다.


본 대회 주최사인 동부화재는 2005년 ‘동부화재 프로미배 제48회 KPGA 선수권대회’ 를 시작으로 올 시즌까지 13년 동안 KPGA 코리안투어를 후원하고 있다. 동부화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 기간 중 선수들의 버디 기록 시 기금을 적립하는 ‘사랑의 버디’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외 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대회장에 방문하는 갤러리를 위해 즉석에서 사진을 찍어 액자로 전해주는 ‘해피 포토존’ 이벤트 및 대회 1, 2라운드 KPGA 주요선수들의 팬사인회를 여는 ‘12시에 만나요’ 이벤트 등이 마련됐고, 갤러리 추첨을 통해 밥솥, 공기 청정기, 전기 포트 등 위니아 전자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골프 용품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한편 ‘제13회 동부화재 프로미오픈’ 은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KPGA 코리안투어 주관방송사인 JTBC골프를 통해 매 라운드 낮 11시부터 생중계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