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KPGA

[ KPGA ] 카이도시리즈 온리 제주오픈 with화청그룹 : 우승 이지훈

토털 컨설턴트 2017. 10. 1. 19:27
반응형

KPGA 카이도시리즈 온리 제주오픈 with 화청그룹

( 우승 이지훈 )

TOP10 기록

1. 이지훈 : -8

T2. 이동하, 강권일, 최진호, 최민철 : -6

6. 김진성 : -5

T7. 송기준, 김태우 : -4

T9. 고군택, 신용진, 황인춘, 최고웅 : -3

KPGA 투어 카이도시리즈 온리 제주오픈 with 화청그룹 최종라운드가 최종 취소되어 3라운드까지 기록으로 우승자가 결정되었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이지훈 프로입니다. 이지훈 프로는 최종라운드에서도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이븐파 플레이를 하면서 우승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악천후로 인해 경기가 중단되었다가 재개되었지만 결국 4라운드가 취소되었습니다. 이지훈 프로는 데뷔 5년만에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지난 2009년 군 전역후 코리안 투어에 도전했던 이지훈 프로는 생애 처음으로 우승컵을 품에 안았습니다.


공동 2위에는 이동하, 강권일, 최진호, 최민철 프로, 6위 김진성 프로, 공동 7위 송기준, 김태우 프로순입니다.


PGA CJ컵에 출전할 3명의 프로 선수가 결정되었습니다. 제네시스 포인트 1위 최진호, 2위 이정환, 3위 이형준 프로가 마지막 티켓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로써 KPGA 코리안 투어 쿼터로 출전할 선수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승혁 프로까지 총 4명입니다.


이제 마지막 대회인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대회만 남은 상태로 10월 26일에 개최되는 대회이기 때문에 충분한 휴식이후 경기가 재개되기 떄문에 멋진 경기가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