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영화드라마

TVN 드라마 나의아저씨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8. 2. 22. 12:46
반응형

TVN 드라마 나의아저씨 프리뷰


방영일시 : 3월 21일 21시 30분~ ( 수목드라마 )


극본 : 박해영, 연출 : 김원석


출연 : 이선균, 아이유, 고두심, 오달수, 송새벽, 작이용, 이지아, 정영주, 김영민, 나라, 안승균, 정재성, 류선영, 채동현 등


1. 아이유 출연


'나의 아저씨'에서 배우 이지은이 연기 변신을 예고했습니다. 케이블TV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연출 김원석) 측은 이지은(아이유)의 스틸 컷을 공개했습니다.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나의 아저씨'는 배우 이선균 오달수 송새벽이 캐스팅된 가운데 드라마 '시그널' '미생'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과 '또 오해영'을 집필한 박해영 작가가 뭉쳐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기대케 했습니다.

'나의 아저씨'에서 이지은은 퍽퍽한 현실을 온몸으로 버티는 차갑고 거친 여자 이지안 역을 맡았습니다. 그간 밝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해온 이지은의 변신이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나의 아저씨' 제작진은 가장 극적인 연기 변신을 한 배우로 이지은을 꼽았습니다. 그러면서 "독한 현실을 거칠게 버텨온 이지안 캐릭터에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녹아들었다"며 첫 방송에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2. 아저씨 3인방 : 이선균, 오달수, 송새벽


무엇보다도 ‘나의 아저씨’는 이선균, 오달수, 송새벽 배우 3인방의 연기를 브라운관을 통해 한 작품에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 실제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들 역시 진짜 형제가 된 것 같은 케미로 촬영장은 언제나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이선균, 오달수, 송새벽 아저씨 3인방이 매우 현실적인 형제 이야기를 리얼한 연기로 그려나가고 있다. ‘진짜 형제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현장 호흡이 잘 맞는다. 세 배우의 존재감이 빛나는 ‘나의 아저씨’ 첫 방송까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마더' 후속으로 오는 3월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반응형

'문화 > 영화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공작 프리뷰  (0) 2018.08.03
신과함께 인과연 프리뷰  (0) 2018.07.31
TVN 드라마 라이브 프리뷰  (0) 2018.02.09
영화 리틀 포레스트 프리뷰  (0) 2018.02.09
영화 흥부 프리뷰  (0) 2018.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