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이정은프로

이정은6 프로 동아스포츠 대상 올해의 선수상 수상 소식

토털 컨설턴트 2017. 12. 11. 12:45
반응형

이정은6 프로 동아스포츠 대상 올해의 선수상 수상 소식


이정은6 프로가 동아스포츠 대상에서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정은6 프로는 2017 동아 스포츠 대상 남자 및 여자 골프 부문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습니다. 생애 처음으로 타이틀를 차지하게 된 이정은6 프로는 상금 천만원과 트로피가 부상으로 주어졌습니다.


동아스포츠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국내 프로리그 등록 선수를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됐습니다. 선수들이 후보 가운데 소속팀 선수를 제외한 3명에 대해 1~3위 순서로 직접 투표했고, 1위(5점)-2위(3점)-3위(1점) 계산을 통해 최다득점자가 수상자로 결정됐습니다.

이정은6 프로는 총 172점을 획득, 여자골프 부문 수상자가 됐습니다. 이정은6 프로는 올해에만 4승을 따내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이정은6 프로는 이를 바탕으로 대상포인트, 상금, 평균타수, 다승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톱10에 오른 대회만 무려 20개 대회에 달했습니다. 이정은6 프로외에는 고진영, 김지현, 김해림, 오지현 프로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정은6 프로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 이정은6 프로 수상 소감 ]


"뜻 깊은 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신 관계자, 동료들에게 감사드린다. 큰 상을 받은 만큼, 한국 골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아직 해외 진출 계획은 없다. 한국 골프를 대표하는 선수가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올해 4승을 했으니 내년에는 1승을 더한 5승이 목표"

"연습을 열심히 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건 목표 설정이다. 목표 설정을 명확하게 해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