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LPGA

[ LPGA ]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7. 9. 5. 12:42
반응형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 프리뷰


일시 : 9/7 ~ 9 (3일)

장소 : 브릭야드 크로싱 CC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 대회가 9월 7일부터 사흘간 열전에 돌입합니다. 올해 신설되 대회로 54홀 대회지만 총상금 200만달러에 우승 상금은 30만 달러에 이릅니다. 이 대회가 사흘간 열리는 이유는 다음 대회인 프랑스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 대회 참가하는 선수들을 위한 배려 차원입니다. 그래서 대회 최종라운드가 토요일에 개최됩니다. 그럼에도 상위 랭커들이 대거 불참합니다.


주요 불참 선수는 세계 랭킹 1위 유소연 프로, 상금 랭킹 1위 박성현 프로, 김인경, 전인지, 박인비, 양희영 프로가 불참합니다.


주요 참가하는 한국 선수로는 시즌 1승을 거둔 김세영, 이미향 프로, 올 시즌 우승을 신고하지 못한 허미정 프로 그리고 김효주, 최운정 프로 등이 참가합니다. 해외 선수중에서는 렉시 톰슨, 스테이시 루이스, 크리스티 커, 안나 노르드크 비스트, 브룩 헨더슨, 다니엘 강, 리디아 고 프로 등이 출전합니다.


1988년 이후 LPGA 투어 대회에 관연하지 않던 브릭야드 크로싱 골프 코스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 '인디애나 폴리스 500'이 치러지는 인디애나 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 병설 골프장입니다. 스피드웨이 바깥쪽에 조성했지만 4개홀은 자동차 경주장 안에 있습니다. 코스 설계는 세계적인 골프 코스 디자이너 피트 다이가 완성했습니다.


신설 대회인만큼 초대 챔피언에 대한 도전도 거셀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선수 시즌 14승 도전은 과연 성공할지 지켜보는 재미가 대단할 것으로 보이는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 대회입니다.


한국 선수의 우승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