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KLPGA

[ KLPGA ] 삼천리 투게더 오픈 3라운드 소식 : 안시현 박민지 공동 선두

토털 컨설턴트 2017. 4. 15. 17:06
반응형

[ KLPGA ] 삼천리 투게더 오픈 3라운드 소식


삼천리 투게더오픈 3라운드에서 올 시즌 신인 박민지와 투어 맏언니 안시현는 공동 선두로 스코어 카드를 마감했습니다. 여기에 해외파인 장하나가 단독 3위로 최종라운드 챔피언조 편성이 예정 돼 있어 신진세력과 베테랑, 그리고 해외파 간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남겨 놓았습니다.


안시현과 박민지는 이미 3라운드에서도 마지막조에 편성 돼 서로 좋은 영향을 주고 받으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습니다. 둘은 사이 좋게 5타를 줄였습니다. 모두 보기 하나 없이 버디만 5개씩 수확했습니다. 중간합계 9언더파로 2, 3라운드를 모두 공동 1위로 마쳤습니다.

장하나는 3라운드에서도 4타를 줄여 순위를 우승권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장하나는 버디는 전날과 마찬가지로 5개를 잡았으나 보기도 1개를 범했습니다. 중간합계 6언더파 단독 3위입니다.


주요 선수 기록


공동 1위 9언더파 박민지, 안시현

3위 6언더파 장하나

공동 4위 5언더파 김소이, 박결

공동 6위 4언더파 인주연, 김지현, 윤슬아, 나다예

공동 10위 3언더파 이정은6, 최가람, 조정민, 박소혜, 이소미

* 장하나 프로 인터뷰 내용 *


“어제는 사실 많은 압박을 받고 경기를 했다. 1라운드를 공동 81위로 마쳤기 때문에 순위를 끌어올려야 한다는 부담이 있었다. 하지만 오늘은 파만 하자는 생각으로 경기를 했다. 그게 오히려 좋은 결과를 낸 것 같다. 88컨트리클럽이 욕심을 내서는 안 되는 골프장이기 때문에 드라이버를 80% 정도의 힘으로만 쳤다. 내일 하루도 욕심내지 않고 차분히 마무리 해 톱3까지는 들도록 노력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