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KIA 타이거즈 한국 시리즈 5차전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7. 10. 30. 10:25
반응형

KIA 타이거즈 한국 시리즈 5차전 프리뷰

[ 선발 투수 ] 헥터 (KIA) : 니퍼트 (두산)

[ 시구 및 애국가 ] 유연석 배우 시구, 정은지 애국가

[ 중계방송사 ] KBS2

KIA 타이거즈 한국 시리즈 5차전이 오늘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됩니다. 어제 승리로 단 1승만을 남겨놓은  KIA 타이거즈는 오늘 승리시 V11을 달성하게 됩니다. 미디어 데이에서 양현종 투수는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우승 헹가래를 펼칠것을 이야기 했지만, 오늘 승리로 잠실에서 헹가래를 치길 바랍니다. 오늘 패전은 KIA 타이거즈 입장에서도 부담이 되기 때문입니다. 과연  KIA 타이거즈는 4연승으로 한국 시리즈를 끝맫음할 수 있을까요?

선발 투수인 헥터 노에시 선수의 호투가 필수적인빈다. 헥터 투수는 한국 시리즈 1차전에서 패전 투수가 됐습니다. 홈런 두방에 무너진 결과입니다. 1차전 이후 KIA 타이거즈 마운드는 두산 타선을 봉쇄하며 시리즈 분위기를 완전히 바꾼 상태입니다. 이제 헥터 투수가 등판하여 승리로 매조지할 준비는 마쳤습니다.  KIA 타이거즈 선수단은 헥터 투수를 믿고 있습니다. 이것이 신뢰입니다. 에이스에 대한 무한 신뢰인 것입니다. 과연 헥터 투수가 화룡점점으로 4승을 모두 선발승으로 만들고 우승을 찾지한다면 정규 시간과 같이 선발 야구로 정점을 찍는 그림이 완성됩니다. 항상 즐기는 야구를 선보이고 있는 헥터 투수의 호투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버나디나 선수의 활약이 고무적입니다. 현재 15타수 8안타 타율 5할 3푼 3리, 1홈런, 6타점, OPS 1.430으로 크레이지 모드 상태입니다. 5차전에서도 이런 고무적인 활약을 선보인다면 한국 시리즈 MVP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됩니다. 김동주 선수가 기록한 한국 시리즈 최고 타율 5할 5푼 6리에 도전이 가능하고 이를 이루어 내길 바랍니다. 


불펜진의 강세도 이어지길 바랍니다. 현재, 불펜진 방어율은 선발진의 1.25보다 낮은 1.08입니다. 선발진의 호투로 인해 불펜진이 부담이 적긴하지만, 한국 시리즈에서의 KIA 타이거즈의 불펜은 철옹성입니다. 특히, 마무리 김세현의 투구는 완벽한 상태입니다. 여기에 임창용, 심동섭 투수의 호투와 김윤동 등 자원이 넘처나는 상황입니다. 5차전에서도 멋진 투구를 기대합니다.

KIA 타이거즈 V11를 완성합시다. KIA 타이거즈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