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일본투어

[ JLPGA ] T-POINT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프리뷰 및 1라운드 조편성

토털 컨설턴트 2017. 3. 16. 14:19
반응형

 

 

 

T 포인트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개막!

T-POINT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오에 카오리

 

2017 년도 LPGA 투어 3 차전 ' T 포인트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총상금 7000 만엔, 우승 상금 1,260 만엔)가 3 월 17 일 (금)부터 3 월 19 일 (일) 3 일간 가고시마 현 아이라 도시의 가고시마高牧컨트리 클럽 (6,397 야드 / 파 72)에서 개최됩니다.


2010 년부터 시작된 이 대회는 과거에 독특한 특별상 (휴대 전화 통화료 10 년 무료 등)과 생방송 인터넷 중계를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등 개성 넘치는 대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출전 선수는 디펜딩 챔피언 오에 카오리를 비롯해 전미정, 지난해 상금왕 이보미, 삿갓 리츠코, 스즈키 사랑, 테레사 루 등.  총 108 명의 선수가 우승을 다툽니다.


특히, 한국 선수 3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중요한 대회이기도 합니다. 전미정 프로의 2대회 연속 우승 도전, 안선주 프로의 시즌 2승 도전, 이보미, 배희경, 이지희, 이민영, 윤채영 프로의 시즌 첫 승 도전.

김하늘 프로의 경우 이번 대회는 휴식후에 다음 대회인 악사 레이디스 대회에서 2연패에 도전합니다.


경기의 무대가 되는 것은 가고시마 高牧컨트리 클럽. 자연을 최대한 살린 플랫 전략적인 코스로 봄에는 여러 종류의 벚꽃과 산채들 많은 새들이 코스를 화려하게 장식 아름다운 경관을 느낄 수 있습니다. 

T-POINT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이보미 프로

이보미는 개막전의 패자 안선주, 2 차전 우승자 전미정의 이번 시즌의 우승자 2 명과 동반 플레이.  
디펜딩 챔피언 오에 카오리는 이치노세 유키, 키타다 루이와 조편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