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일본투어

2018 JLPGA 투어 다이토겐타쿠 레이디스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8. 7. 24. 17:10
반응형

2018 JLPGA 투어 다이토겐타쿠 레이디스 프리뷰


기간 : 7월 26일 ~ 29일 (4일)


장소 : 나루사와 CC


출전 한국 선수 : 안선주, 이민영, 윤채영, 이보미, 강수연, 김하늘, 정재은, 배희경, 신지애, 황아름, 김해림, 이지희, 이나리, 




JLPGA 투어 제 21차 대회 타이토겐타구 레이디스 '(총상금 1 억 2,000 만엔, 우승 상금 2,160 만엔)가 7 월 26-29 일까지 4 일간 야마나시 현 나루사와 촌의 나루사와 골프 클럽 (6,685 야드 / 파 72)에서 개최됩니다.


출전 예정 선수는 디펜딩 챔피언 나리타 미스즈를 비롯해 올 시즌 상금 랭킹 상위의 안선주, 히가 마미코, 신지애, 오카야마 에리, 키쿠치 에리카 외에도 大東建託소속의 와타나베 아야카, 타무라 아야 등 120명이 출전합니다.


대회장 나루사와 골프 클럽은 해발 1,000 미터의 후지산 북쪽 기슭에 위치한 피서지 또는 별장지로 알려진 나루사와 촌에 있습니다. 7 월의 평균 기온은 20.6 ℃로 선선합니다.


갤러리 이벤트는 골프 상품이나 편리한 상품을 판매하는 대회 기념 상품 판매 외, 스윙 진단 체험 및 어린이를 위한 학습회 supported by GOLFTEC, 대회 기념 상품 추첨 토끼를 찾아라! 스탬프 랠리 등이 실시됩니다.


한국 선수의 멋진 경기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이보미 프로 출사표 ]


“성적 부진에 이어 예상하지 못한 병까지 생겨 나 자신도 많이 놀랐다. 다행히 병원 치료를 받아 완전하게 회복돼 정상적으로 복귀 준비를 할 수 있었다”



“골프선수가 된 이후 이렇게 긴 시간 동안 휴식을 취했던 적은 처음이었다. 하지만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하기 위한 선택이 아니었던 만큼 복귀 준비에도 차질 없이 진행해왔다. 이제 다시 정상을 되찾고 있는 만큼 해볼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