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골프일반

2024 KB금융그룹배 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 우승 김연서

토털 컨설턴트 2024. 9. 27. 17:00
반응형

2024 KB금융그룹배 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 최종 소식

우승 김연서

2위 남시은, 3위 최정원


김연서(진주외고)가 제17회 KB금융그룹배 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 정상에 올랐다.

김연서는 27일 강원도 원주시 센추리21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3라운드까지 최종 합계 11언더파 205타로 우승했다.

김연서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2025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출전권, 장학금 200만원을 받았다.

남시은(충주고부설방통고)이 8언더파 208타로 단독 2위를 차지했다.

KB금융그룹은 대회 종료 후 국내 아마추어 골프 발전을 위해 대한골프협회에 주니어 육성기금 3억원을 전달했다.



[ 김연서 우승 소감 ]

“전혀 예상하지 않았던 우승을 하게 돼 기쁘다. 많은 분들의 응원 덕에 우승했다. 묵묵히 뒷바라지해온 엄마와 외할머니, 이모부께 감사드린다”

“이모가 골프를 엄청 좋아하셨다. 엄마가 직장에 다닌 관계로 나를 맡길 곳이 마땅치 않아 이모가 연습장 갈 때도 나를 데리고 다녔다”

“게다가 이모가 최나연프로님의 펜클럽 회원이셔서 5살 때부터 대회장에도 나를 데리고 다녔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골프를 시작하게 됐던 것 같다“

“우승이 확정된 순간 이모가 생각났다”

“하늘에 계신 이모께 ‘이모야 나 우승했어. 하늘 나라에서 지켜봐 줘서, 그리고 골프를 시켜 줘서 정말 고마웠어요’라는 말을 남기고 싶다”

“그는 현재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 있는 이재혁 코치님과 올 겨울에는 비거리를 늘리도록 하겠다”

“스타 등용문인 이번 대회에서 우승해 자부심이 엄청 생긴다. 더 노력해 KLPGA투어서 3승 정도 거둔 뒤 꼭 LPGA투어에 진출하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