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LPGA

[ LPGA ] 마라톤 클래식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7. 7. 18. 13:03
반응형

마라톤 클래식 프리뷰


일시 : 7/20 ~ 23

장소 : 하일랜드 미도우스 GC

디펜딩 챔피언 : 리디아 고


마라톤 클래식이 이번주에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에는 US 여자 오픈 우승자인 박성현 프로를 비롯하여 양희영, 전인지, 최운정, 최나연 등의 한국 선수들과 디펜딩 챔피언 리디아고, 렉시 톰슨, 브룩 헨더슨, 스테이시 루이스 등이 우승컵에 도전합니다.


과연 한국 선수 우승의 강세는 이어질지 기대되는 대회입니다.

한국 선수 9번째 우승자가 탄생하길 기대합니다.


메이저 챔피언 : 박성현


박성현은 Owens Corning이 발표 한 Marathon Classic에 출전합니다. O-I는 US Women 's Open에서 그녀의 첫 LPGA 우승을 신선하게 보여줍니다. LPGA 신인이 주말 10 언더파를 기록한 가운데 최혜진에 앞선 2타차로 메이저 대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박성현은 KLPGA투어에서 이미 10 승을 올렸습니다. 박성현은 이번 시즌 LPGA 투어에서 8 번째로 우승을 차지한 한국 선수이며, 박성현 선수가 탑10을 네번 기록하고, 14 번째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리디아 고


리디아 고는 올해 LPGA에서 첫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오하이오에서 4 년 만에 오언스 코닝과 O-I가 주최하는 마라톤 클래식 (Marathon Classic)을 4 년 만에 우승에 도전합니다. 리디아 고는 작년 경기에서 72 홀 14 언더파로 플레이 오프에서 Ariya Jutanugarn과 Mirim Lee와 함께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습니다. 토너먼트 역사상 가장 긴 플레이 오프를 치른 고는 14 번째 LPGA 투어에서 승리를 거머쥘었습니다.

올해 고는 세계 1 위 자리에서 물러났지만, 아직 도전은 진행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