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IA 타이거즈

2017년 9월 1일 두산 : KIA 타이거즈 : 기아 4연승

토털 컨설턴트 2017. 9. 2. 07:50
반응형

두산 : KIA 타이거즈 (2017.9.1)


두산 3 : 5 KIA 타이거즈


KIA 타이거즈가 4연승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선발 정용운 투수가 아쉽게도 조기 강판 ( 1이닝 2실점 ) 되었으나 홍건희 투수가 4.2이닝 1실점 호투로 승리의 발판을 마련하여 고효준, 김윤동, 김세현 투수의 이어던지기 무실점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김세현 투수는 시즌 14세이브를 달성하였습니다. KIA 타이거즈 이적후 맹활약중인 김세현 투수입니다.


타선에서는 최형우 선수의 3회 2사 3루서 중전안타로 결승타를 쳤습니다. 이명기 1회 솔로포, 안치홍 2회 솔로포 등으로 동점을 이루었습니다. 이명기 2안타 2타점, 최형우 3안타 2타점 등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이로써 KIA 타이거즈는 4연승 그리고 시즌 74승으로 2위 두산과 4.5게임차로 차이를 벌렸습니다.


* 승리투수 : 홍건희, 홀드 : 고효준, 김윤동, 세이브 김세현

* 결승타 : 최형우


[ 승리 투수 홍건희 선수 ( 4.2이닝 4K 1실점 ) 인터뷰 내용 ]


"최근 중요한 경기들이 이어지면서 불펜에서 언제든 나갈 준비를 해놓는데, 오늘도 준비를 잘 하고 있었던 것이 좋은 결과가 됐다. 올 시즌 부진했지만 그나마 기록 상으로 두산전에 괜찮았는데, 최대한 의식하지 않고 매 이닝 집중하려고 했고, 야수들이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공수에서 도움을 줘 승리까지 하게 됐다"


"사실 스프링캠프에서부터 선발 준비를 했지만 시즌 초반 결과가 안좋아 심적으로 흔들렸고, 밸런스도 무너졌는데, 코치님과 선배님들이 좋은 말씀으로 붙들어주셔서 이겨내고 있는 과정이다. 시즌 초반 부진으로 팀에 도움이 못됐는데, 지금이라도 만회할 기회가된다면 어떤 보직에서라도 감사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던지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