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IA 타이거즈

카스 포인트 어워즈 대상 양현종 투수 수상

토털 컨설턴트 2017. 12. 8. 23:00
반응형

카스 포인트 어워즈 대상 양현종 투수 수상 소식




[ 대상 양현종, 최우수감독상 김기태, 타자 TOP3 최형우, 투수 TOP3 양현종, 카스 모멘트 TOP3 김선빈 ]


양현종 투수는 카스포인트 어워즈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 시즌 대상 및 MVP를 석권하는 모습입니다. 현재까지 한국시리즈 MVP, 정규시즌 MVP,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 등 전부문 대상 및 MVP를 싹슬이하고 있습니다. 


이번 카스 포인트 대상에서도 팬 투표와 전문가 평가 점수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면서 최종 대상을 받았습니다. 부상으로 벤츠 E클래스를 받았고, 이를 아내에게 선물하기로 약속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김기태 감독은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형우 선수는 타자TOP3상, 김선빈 선수는 카스 모멘트TOP3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기태 감독은 자신의 이름으로 멋진 삼행시를 지은 팬에게 애장품을 선물하는 훈훈한 장면도 연출했습니다.


한편, 신인상은 넥센 이정후 선수가 수상했습니다. 이정후 선수는 아버지 이종범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으로부터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공로상은 이승엽, 이호준이 수상했고, 타자부문 TOP3에는 김재환, 최형우, 최정이 선정되었고, 투수부문 TOP3에는 양현종, 장원준, 정우람이 뽑혔습니다. 


올해의 카스모멘트는 올 시즌 최고의 순간 중 10개의 장면을 선정, 최고의 상을 뽑는 상입니다. 이승엽 선수가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승엽은 10월 3일 넥센과의 은퇴경기서 연타석 홈런을 터트린 바 있습니다.


수상한 KIA 타이거즈 및 타 구단 선수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특히, 양현종 투수의 대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 카스포인트 어워즈 수상 내역 ]


대상 : 양현종

신인상 : 이정후

최우수 감독상 : 김기태

공로상 : 이승엽, 이호준

카스포인트 타자 TOP3 : 김재환, 최형우, 최정

카스포인트 투수 TOP3 : 양현종, 장원준, 정우람

카스모멘트 TOP3 : 박용택, 이승협, 김선빈

올해의 카스모멘트 : 이승엽


[ 김기태 감독 수상 소감 ]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허영택 사장, 신임 조계현 단장, 선수단, KIA를 사랑하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 드린다. 뭐든 조심하겠다. 건방지다는 소리를 듣지 않겠다. 초심 잃지 않고 한국야구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


[ 양현종 투수 수상 소감 ]


"이 상은 꼭 받고 싶었다. 카스포인트 관계자 분들, 사장님, 단장님, 감독님 모두 감사하다. 가족들, 와이프 정말 고맙단 말 전하고 싶다. 생방송이기 때문에 10개 구단 팬들께 야구장 많이 찾아오시고 응원해주셔서 힘이 많이 났다고 하고 싶다. 내년에 다시 최다 관중 기록 갱신하고, 응원해주시면 더 열심히 하겠다"

"항상 내가 마지막에 상을 받고 있는데, 모든 분들 조심히 돌아가시고 건강 조심하셨으면 한다. 앞선 두 대는 매형들에게 싼 값에 팔았다. 그러나 오늘 받은 차는 많이 고생한 와이프에게 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