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LPGA

[ LPGA ] 손베리 크릭 LPGA 클래식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7. 7. 4. 10:58
반응형

손베리 크릭 LPGA 클래식 프리뷰


일시 : 7월 6일 ~ 9일

장소 : Thrnberry Creek at Oneida


LPGA 투어 신설대회의 첫 우승 트로피 주인공은?

이번주에 진행되는 LPGA 투어 손베리 크릭 클래식은 나흘간 미국 위스콘신주 그린 베이의 오네이다 손베리 크릭 골프장에서 열립니다. 이 대회는 올 시즌 신설된 LPGA 대회중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이번 대회에는 메이저 대회 사이에 개최되기 때문에 톱랭커들이 나서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US 여자 오픈을 1주 앞두고 치러지는 대회인 만큼 전초전으로 관심을 모으기에는 충분합니다.


한국 선수중에서는 전인지, 김세영, 이정은, 지은희, 곽민서 프로 선수들이 출전합니다. 해외에서는 에리야 쭈타누깐, 모리야 쭈타누깐 자매, 브룩 헨더슨, 크리스티 커, 노무라 하루 등의 선수들이 출전합니다.


아쉽게도, 박인비, 유소연, 박성현 프로는 결장합니다.


Thornberry Creek에서의 메이저 우승자들


에리야 쭈타누깐은 Thornberry Creek LPGA Classic에서 성공적인 토너먼트를 통해 롤렉스 랭킹 1 위 자리를 탈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Walmart NW Arkansas Championship에서 유소연 프로가 우승하기 전, 에리야 쭈타누깐 선수는 2 주간 롤렉스 랭킹에서 1위를 유지했습니다.


에리야 쭈타누깐는 비록 컷 탈락했지만,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에서 2 라운드 68타로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이번 대회에서 승리는 6 월 초 Manulife LPGA Classic에서 에리야 쭈타누깐의 2 번째 우승이 될 것입니다.


에리야 쭈타누깐은 Thornberry Creek LPGA Classic 트로피의 첫 번째 우승자가 되기 위해 출전합니다. 그러나, 에리야 쭈타누깐은 브룩 헨더슨과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브룩 헨더슨은 지난 주 KPMG 여자 프로 골프 (PGA) 타이틀 방어에 가깝웠지만, 다니엘 강 (Danielle Kang)의 마지막 홀 버디가 헨더슨 (Henderson)의 우승을 저지했습니다. 게다가 브룩 헨더슨은 LPGA 투어에서 이전 두 번의 경기에서 우승과 2 위를 기록했습니다.


2017 시즌 우승자들


크리스티 커, 김세영 모두 이번 시즌 LPGA 투어에서 우승하려면 무엇을 해야하며, Thornberry Creek LPGA Classic에서 타이틀 획득을 두 배로 늘릴 계획입니다.


크리스티 커는 LOTTE 챔피언십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김세영은 오초아 매치 플레이 우승하였고, 노무라 하루도 2017 년 LPGA 우승자입니다. 노무라 하루는 미국 텍사스 슛아웃 (Volunteers of America Texas Shootout)에서 우승했습니다.


첫 승 도전자들


세계 20 위권 선수 중 7 명은 올 시즌 우승을 노리고 있는데, 이번 주에는이 경기에서 주목할만한 선수는 전인지, 수잔 페테르센, 찰리 헐 선수 등이 있습니다.


수잔 페테르센은 올 시즌 LPGA 투어에서 12 경기에 참가하였으며, ANA Inspiration에서 공동 3위를 포함하여 4 번의 TOP 10에 올랐습니다. 


올 시즌 전인지 선수는 위스콘신에서 1 위를 차지할 것을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전인지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세계 1 위 자리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찰리 헐은 LPGA 투어에서 단 한 번 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16 년 시즌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현재 찰리 헐은 올해의 레이스에서 CME 글로브로 46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순위 상승을 위해 승리를 모색 중입니다. 찰리 헐은 지난 주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본선에 진출하는등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