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PGA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 프리뷰

토털 컨설턴트 2018. 2. 14. 13:08
반응형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 프리뷰

기간 : 2월 15일 ~ 18일 (4일)

장소 : 리베라 CC

디펜딩 챔피언 : 더스틴 존슨


한국 출전 선수 : 김시우, 강성훈, 김민휘, 김승혁, 최경주, 배상문 ( 총 6명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 ‘제네시스 오픈(Genesis Open)’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인근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현지시간) 열립니다. 제네시스 오픈은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를 후원하며 북미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나섭니다.

총상금 720만 달러, 우승 상금 129만 달러가 걸린 제네시스 오픈에는 전년도 우승자인 더스틴 존슨과 타이거 우즈, 조던 스피스, 저스틴 토마스 등 약 144명의 세계적인 선수들이 출전합니다. ‘2017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승혁 선수가 제네시스 오픈 스폰서 초청 자격으로 대회에 참가합니다.

제네시스 오픈은 전국 방송인 CBS 방송과 골프 채널을 통해 미 전역으로 중계되며, 국내에서는 SBS 골프 채널에서 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는 대회 기간 동안 G80, G80 스포츠, G90(국내명 EQ900) 등 선수단 이동 및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차량 200여 대를 제공하며, 클럽 하우스 및 제네시스 라운지 등 경기장 내 주요 거점에 제네시스 차량을 전시해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성을 알릴 예정입니다.

또한 대회 우승자 및 14·16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제네시스 G80 스포츠 차량을 상품으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한국 선수는 총 6명이 참가하며, 이 대회에서 멋진 경기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1라운드 주요  조편성 ]

오전 7시 11분 최경주, 브라이슨 디섐보, 빌리 헐리 3세

오전 7시 22분 타이거 우즈, 로리 매킬로이, 저스틴 토마스

오전 7시 43분 배상문, 브랜든 스틸, 그렉 차머스

오후 12시 2분 조던 스피스, 케빈 체플, 패트릭 캔틀레이

오후 12시 12분 더스틴 존슨, 아담 스캇, 버바 왓슨

오후 12시 33분 김시우, 대니얼 버거, 파비안 고메즈

오후 12시 44분 강성훈, 제이미 러브마크, 패트릭 로저스

오후 12시 54분 김민휘, 대니 리, 트로이 메리트

오후 1시 15분 김승혁, 두주쳉, 벤 실버맨

[ 배상문 프로 출사표 ]

"솔직하게 말해 힘이 들지만 일단 다음주까지는 계속 달린다. 일단은 한 고비, 아니 큰 산을 넘었다. 이제부터는 수월하게 갈 수 있을 것 같다.스스로에게 의심도 하고 못 믿을 수 있었던 부분도 있었는데 그게 해결돼 훨씬 편안한 마음을 갖게 됐다. 컷 통과했다고 우승한 것도 아니고 좋아할 만한 일은 아니지만 일단 경기 내용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 이번 대회와 다음 대회서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자신이 생겼다"

"여기는 시야가 조금 넓어지는 기분을 받는다. 어디로 쳐야 하는지, 어디로 쳐서는 안 되는지, 그런 파악이 빠르기 때문에 몇 년 만에 와도 자신감이 있다. 그 자신감이 자만이 안되게 조심조심해서 플레이 해야 하는 코스이기에 오늘 아주 신중하게 연습라운드를 했다. 내가 좋아하는 코스이고 지금까지 이 대회서 성적이 좋았다. 목표는 항상 크게 잡아야 한다. 최선을 다해 우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