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IA 타이거즈

차영화 코치 돕기 일일호프 및 사인회 안내

토털 컨설턴트 2017. 11. 23. 15:46
반응형

차영화 코치 돕기 일일호프 및 사인회 안내

일시 : 12월 2일 오후 6시30분 

장소 : 광주 동구 ‘나인로드 피제리아’ ( 롯데백 사인회도 병행 )


KIA타이거즈가 불의의 사고로 병상에 있는 차영화 코치를 돕기 위해 일일호프와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IA타이거즈 구단과 선수단 상조회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30분부터 12시(자정)까지 광주 동구 황금동 파레스관광호텔 1층 ‘나인로드피제리아 광주점’에서 ‘차영화 코치 돕기 일일 호프’를 연다. 단, 미성년자는 오후 10시까지만 출입할 수 있으며 주류 판매도 하지 않는다.


이번 일일호프에서 선수단은 유니폼을 입고 서빙을 하며 포토 타임과 선수단 애장품 경매 행사, 사인회를 통한 모금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선수단은 또한 일일호프 행사와 동시에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사인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사인회는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행사장에서 양현종, 이명기, 안치홍, 김민식, 홍건희, 임기영 등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이와 함께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팬 미팅 식사 시간을 갖는다. ‘저녁식사 경매 이벤트’에 참가 신청한 팬과 선수가 식사하는 자리로, 식사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차영화 코치 돕기 모금으로 기부된다. 경매는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상조회장인 김주찬은 “차영화 코치님의 쾌유를 바라며 올해도 선수들이 모여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팬들이 찾아오셔서 코치님이 쾌차하실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