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LPGA

[ LPGA ] 스코티시 여자 오픈 조편성 소식

토털 컨설턴트 2017. 7. 27. 10:37
반응형

스코티시 여자 오픈 조편성 소식


한국 선수 조편성


김효주, 베키 모간, 라이언 오툴 : 7/27 6:55 AM

김인경, 아디티 아쇼크, 안젤라 스팬포드 : 7/27 7:15 AM*

최운정, 리디아 홀, 켈리 손 : 7/27 7:25 AM

허미정, 크리스티 커, 리안 페이스 : 7/27 7:25 AM*

유소연, 베스 앨런, 리디아 고 : 7/27 11:45 AM

이미향, 캐서린 커크, 캘로라인 헤드월 : 7/27 11:55 AM*

박인비, 산드라 갈, 캐리 웹 : 7/27 12:15 PM

김세영, 미야자토 아이, 이사벨레 보이노 : 7/27 12:35 PM


브리티시 여자 오픈의 전초전인 스코티시 여자 오픈 조편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소연 프로는 베스 앨렌, 리디아 고 프로와 동반 라운딩을 합니다. 유소연 프로는 이 대회에서 시즌 3승을 겨냥하면서 브리티시 여자 오픈을 위한 샷 점검에 나섭니다.


김인경 프로는 안젤라 스탠포드, 아디티 아쇼크와 동반 라운딩합니다. 김인경 프로는 마라톤 클래식에 이어 2주 연속 우승과 시즌 3승을 겨냥합니다.


박인비 프로는 캐리 웹, 산드라 갈 프로와 같은 조로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US 여자 오픈에서 의외의 컷 탈락하였지만, 메이저 대회인 브리티시 여자 오픈 우승에 도전하기 위해 이번 대회에서 예열을 시작합니다. 박인비 프로도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해외 선수중에서는 에리야 쭈타누깐, 펑샨샨, 모 마틴 프로가 한조로 라운딩합니다. 모 마틴 프로는 2014년 브리티시 오픈 우승자로 이 대회에서 강력한 우승후보입니다. 에리야 쭈타누깐 프로도 최근 주춤하지만 컨디션 회복을 위한 돌파구로 이 대회에서 선전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펑샨샨 프로는 US 여자 오픈에서 역전패를 당하였지만 이 대회를 반전의 계기로 삼을 예정입니다.


또한 미셀 위, 찰리 헐, 수잔 페테르센은 같은 조로 우승을 향해 경쟁할 것입니다. 최근 부진한 찰리 헐은 반전의 계기를 만들기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그리고, 수잔 페테르센은 유럽 선주중 랭킹이 가장 높은만큼 이 대회에서 우승을 향한 도전을 지속될 것입니다. 미셀 위 프로는 브리티시 오픈에서 부진한 성적을 만회하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LTE 주관으로 이 대회에 두번이상 정상에 오른 노장 카트리나 매슈의 거센 도전도 흥미거리입니다.


과연 한국 선수 시즌 10승은 어느 선수가 차지할 지 지켜보는 재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