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2018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개최 소식

토털 컨설턴트 2018. 3. 15. 13:28
반응형

2018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개최 소식


- 3월 22일(목) 10개 구단 감독,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개막 축하


KBO는 3월 22일(목) 오후 3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MBC 스포츠플러스와 SPOTV, KBO 공식 앱,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생중계되는 KBO 미디어데이에는 10개 구단 감독들과 KIA 양현종-나지완, 두산 오재원-유희관, 롯데 손아섭-박진형, NC 모창민-노진혁, SK 이재원-박종훈, LG 박용택-김현수, 넥센 서건창-박병호, 한화 최진행-정우람, 삼성 김상수-강민호, kt 박경수-고영표 등 각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 시즌 각오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본 행사에 앞서 선수들은 1시 30분부터 미디어 인터뷰를 실시하고, 2시부터 30분간 아이마켓홀 무대 앞 공간에서 팬들을 위한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가진다.


3시부터 MBC 스포츠플러스 한명재, 장예인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되는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에서는 10개 구단 감독들의 출사표와 선수들의 시즌을 앞둔 소감, 우승공약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에 공개돼 있는 선수들의 사진으로 이야기를 나눠보는 ‘한 컷 인터뷰’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입장권 신청은 3월 16일(금) 14:00부터 KBO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400명(1인 2매, 총 800명)을 모집한다. 현장 질서 유지와 팬 안전을 위해 입장권 신청 완료 시 입장번호가 자동으로 부여되며, 2시 40분부터 번호 순서대로 입장할 수 있다.


팬 사인회 참여권은 입장권 당첨자 중 80명(1인 2매, 총 160명)을 추첨해 19일(월) 오후 6시에 KBO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입장권 및 팬 사인회 참여권은 현장에서 11:30부터 아이마켓홀 입구 티켓박스에서 본인 확인(신분증 지참 필수, 양도 및 판매 금지) 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KBO는 내일 16일(금) 오후 4시부터 KBO 공식 페이스북에서 선착순 안에 들지 못한 팬들을 위해 질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데이에 참가하는 10개 구단 감독 또는 선수들에게 재치있는 질문을 남긴 10명의 팬을 선정해 입장권과 팬 사인회 참여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 KBO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과 KBO리그 예적금 출시 ]


KBO는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과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의 흥행 및 각 구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신한은행 KBO 리그 예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신한은행 KBO 리그 예적금’은 10개 구단 중 고객이 응원하는 구단을 선택해 가입하는 1년제 상품으로 2020년까지 매년 출시될 예정이다. 상품의 이름은 ‘신한 KIA 타이거즈 적금’, ‘신한 두산 베어스 정기예금’처럼 고객이 선택하는 구단에 따라 다르게 정해진다.


또한 각 구단 별 상품 가입자 수, 포스트시즌 진출 성적에 따른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특히 고객이 선택한 구단의 정규시즌 승률이 그대로 우대금리에 적용되어 스포츠와 금융이 접목된 색다른 재미와 금융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금리 혜택은 신한은행 각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SOL)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야구팬들이 ‘신한은행 KBO 리그 예적금’ 상품을 통해 리그를 관전하는 재미와 좋은 금융 혜택까지 모두 누리길 바란다”며 “신한은행은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로서 앞으로도 야구와 금융을 접목한 참신한 상품 및 서비스를 통해 리그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출처 : KBO 홈페이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