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 MLB ] NLCS 2차전 LA 다저스 승리

토털 컨설턴트 2017. 10. 16. 12:27
반응형

[ MLB ] NLCS 2차전 LA 다저스 승리


시카고 컵스 1 : 4 LA 다저스

LA 다저스가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2차전서 4-1로 승리했습니다.

다저스는 1-1로 맞선 8회 코디 벨린저의 내야 안타와 작 피더슨의 희생 번트 그리고 로간 포사이드의 고의 4구로 1사 1,2루 기회를 잡았습니다. 한 방이면 승기를 가져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하지만 오스틴 반스가 유격수-2루수-1루수로 이어지는 병살타로 물러나면서 찬물을 끼얹었습니다. 다저스가 천금같은 기회를 놓치면서 연장전에 돌입할 가능성이 더욱 짙어지는 분위기로 흘러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다저스는 다시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1-1로 맞선 9회 선두 타자 야시엘 푸이그가 볼넷을 골랐습니니다. 찰리 컬버슨이 희생 번트를 성공시켜 1사 2루 기회를 잡았습니다. 소방수 켄리 젠슨 대신 카일 팔머를 대타로 내세우는 승부수를 띄웠으나 삼진 아웃되었습니다.

분위기가 가라 앉는 듯 했으나 크리스 테일러가 볼넷을 고르며 희망의 끈을 이어갔습니다. 타석에는 저스틴 터너. 컵스의 다섯 번째 투수 존 랙키의 2구째를 그대로 공략해 가운데 담장 밖으로 넘겨 버렸습니다. 승부의 마침표를 찍는 한 방이었습니다. 터너 타임은 9회말에 빛을 발했습니다.

안방에서 2승을 챙긴 다저스는 리글리 필드로 향하는 발걸음이 더욱 가벼워졌다.

반응형